Vulkan) 3.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개요
모든 내용은 https://vulkan-tutorial.com/Development_environment 에서 발췌합니다. Windows를 기본으로 합니다. 그 외 플랫폼의 개발 환경 구성은 튜토리얼 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. 모든 완성된 코드는 github.com/kimduuukbae/VulkanTutorial에 업로드됩니다. 삼각형은 어떻게 그려질 수 있을까요? 삼각형은 각 모서리에 하나씩, 총 세 개의 점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. 2차원의 좌표에서 (x, y) 의 점 3개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. 점 3개가 어떻게 삼각형으로 그려지는지 간략하게 확인해 봅시다. vulkan은 그래픽스 파이프라인(Graphics Pipeline)이라는 선형 구조에서 정점(입력)들을 픽셀(출력)로 변환하는 일련의 작업을 수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