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lkan) 4. 디바이스 초기화와 파이프라인 단계
모든 내용은 https://vulkan-tutorial.com/Development_environment 에서 발췌합니다. Windows를 기본으로 합니다. 그 외 플랫폼의 개발 환경 구성은 튜토리얼 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. 모든 완성된 코드는 github.com/kimduuukbae/VulkanTutorial에 업로드됩니다. 이전에 Vertex Shader와 Fragment Shader를 작성했습니다. 남은건 고정 파이프라인 단계를 작성하는 것입니다. 디바이스 초기화 부분은 매우 장황하므로, 각 부분에 대하여 설명을 할 때 소스코드를 같이 보시면 아주 좋습니다. 이번 장의 디바이스 초기화 순서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. 1. vulkan instance를 생성하여 라이브러리 초기화 2. 유효성 검사 레이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