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엔진의 FText는 조사를 어떻게 판별할까?
우리가 FText를 통해 Localization을 진행할 때한글에서는 적절한 조사를 붙이기 위해 다음과 같이 처리한 것이 있을 것이다.{0}|hpp(은,는)여기서 정의는{0}|hpp(받침이 들어올 때 쓰일 조사, 받침이 들어오지 않을 때 쓰일 조사) 그런데 언리얼엔진은 {0}에 어떤 텍스트가 들어올지 어떻게 알고 은, 는을 따로 나누어서 붙여주는 것일까?이는 실제로 포매팅이 진행될 FTextFormatData::Format_NoLock 까지 들어가야 한다.(여기서 Lock이 있는 이유는, 포매팅에 대해 Multithread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.) FString FTextFormatData::Format_NoLock(const FPrivateTextFormatArguments& InFormatArg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