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real Engine 4] 클래스 생성
이번에 만들 것은 표준 C++ 클래스이며, UCLASS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 것이다. UE4 블루프린트 편집기와 잘 통합되는 C++ 클래스와 구조체는 UCLASS 매크로를 제대로 구성하면 UCLASS를 복제하거나 재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서 커스텀 C++ 오브젝트를 언리얼의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 블루프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. 만일 팀 내에 디자이너가 있다면, 코드에 접근하지 않고도 프로젝트의 여러 형상에 접근하고 수정할 수 있게 된다. UCLASS에서 생성한 샘플 오브젝트는 복제하거나 재사용 가능하더라도 레벨에 배치되지 않는다. 배치되려면 C++ 클래스가 Actor base class 또는 그 아래의 서브클래스에서 파생되어야 한다. 이 내용은 나중에 다룬다. UCLASS 매크로를 사용하면 할당과..